뷰티 BEAUTY

단돈 2000원! 극강의 가성비 다이소 네일팁 T.I.T.A 구매 후기 | 내돈내산

아쿠아_마린 2021. 8. 20. 20:40
반응형





안녕하세요
오늘은 다이소에 살 게 있어서 다녀왔는데 살 거만 딱 못 사고 이것저것 집어오는 거 국룰이죠?🤔
그래서 하나 집어왔습니다⌯'▾'⌯








네일팁이 단돈 2000원...!!
가격에 비해 색상도 예쁘고 정교해 보여요!
저는 꽤나 똥 손이기 때문에 망해도 그만이란 생각으로 그냥 겟겟




저는 손톱이 크지 않아서 슬림 타입으로 샀는데 손톱이 크신 분들은 와이드 타입도 있으니 잘 보고 골라서 구매하세요!





TITA는 Tip In The Air의 약자래요~
그리고 made in korea네요!
벌써 느낌이 좋네요꒰◍•ꈊ•◍꒱
이제 개봉하면 반품 불가입니다...!




요렇게 상자를 개봉하면 네일팁 16개와 알코올 솜 2장, 우드 스틱, 미니 파일, 사용 설명서가 있어요





저는 누드 색상을 구매했는데 지금 보이는 색은 좀 핑크에 가깝네요...! 아래에서 정확한 색상이 무슨 색인지 보여드릴게요





사용설명서는 이렇습니다.
유수분 제거와 큐티클 정리를 하고
붙이실 때 위아래를 꾹꾹 눌러주시면 됩니다!

근데 손톱이 커브가 많이 있으신 분들은 큐티클 부분이 뜰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😭


혹시 집에 네일 글루 있으신 분들은 가장자리에 살짝 묻히면 안 들뜨고 오래갈 것 같아요






어려울 건 없고 그냥 저 삐죽 나와 있는 보호 필름지를 큐티클 방향으로 잘 붙이면 돼요! 아마 다들 잘하시겠지만요🙆🏻‍♂️🙆🏻‍♂️






뗄 때는 리무버를 떨어뜨려서 우드 스틱으로 가장자리부터 살살 떼라고 하시네요!!
아~ 붙이는 건 재밌는데 떼내고 찐득이가 묻은 손톱 정리하는 건 생각만 해도 노잼이에요🤦🏻‍♀️



붙이는 과정은 붙이는 것만으로 바빠서 못 찍었어요... 똥 손이라 정신 음슴




※이 색상이 가장 실물과 비슷합니다※




짜잔 완성 샷입니다 앙
잘 붙인 것 같아 뿌듯해요😤
근데 손톱 길이를 파일로 다듬으면 별로라는 후기를 봐서 그냥 저는 안 다듬었어요!
나쁘지 않죠??







후기

  • 색상이 예쁘다.
  • 네일이 딱딱하지 않고 유연해서 붙이는 게 까다롭지 않다.
  • 팁이 커서 못 붙이던 손톱 작은 분들에게 추천
  • 큐티클 부분이 손톱 커브 때문에 살짝 들뜬다.
  • 그래서 장기간 부착은 어려울 것 같다.
  • 살짝 두툼해서 진짜 젤 네일처럼 자연스럽진 않음
  • 단돈 2000원으로 '네일 하는 기분' 내기 가능!




색상도 꽤 여러 가지 있고 페디 팁도 있었어요!
제가 기억하기로 빨강 검정 하늘 그레이 누드 브라운 색상이 있었고
페디는 쨍한 색상이 더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!




급하게 면접이나 소소하게 기분 전환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💅🏻💅🏻
그럼 또 다른 포스팅에서 건강히 만나요
✧⁺⸜(・ ᗜ ・ )⸝⁺✧