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강 HEALTH

베리발 유기농 시리얼 곡물 베렌 무슬리 시리얼 verival urkorn musli | 내돈내산

아쿠아_마린 2021. 8. 29. 19:40
반응형



안녕하세요
오늘은 유기농 시리얼을 소개합니다!


마켓컬리에도 판매하고 있고
저는 롯데백화점 식품관에서 거의 1/4 가격에 할인하길래 집어왔어요!


시리얼 예시 사진만 봐도 알록달록함이 느껴지네요


시리얼 크기는 우리나라 시리얼보다 작아요. a4사이즈랑 비슷한 정도인데 시리얼 자체 부피가 크지 않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.


옆에 다른 시리얼도 있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할게요...!


지금 보니 사진이 초점이 안 맞네요


총 용량은 325g이면 크기에 비해서 확실히 적는 양은 아니네요!


100g당 기준인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영양성분이 괜찮아요👐
시리얼치고 당류 11g이면 적게 든 거 같아요.  단백질이 11g면 꽤 많이 들었어요!


원산지는 오스트리아
유가가공품 인증을 받았네요!
모든 재료가 유기농이고 그래서 천연 재료가 아닌 원료는 없어요


이 제품은 귀리, 밀, 옥수수 플레이크랑 이 세상 베리류를 전부 넣은 듯하네요



아세로라, 엘더베리, 블랙베리, 크랜베리, 레드커런트, 블랙커런트, 라즈베리, 딸기


🍓🍒🍓🍒🍓🍒🍓🍒🍓🍒🍓🍒🍓🍒🍓





시리얼은
요로케 투명한 비닐에 담겨있습니다.

이것저것 많이 보이는데 저 동글동글한 자주색 알갱이들은 아세로라 팽화쌀이라는 모양이에요.


요거트에 탄 모습




저는 우유랑 먹어보고 요거트에도 타먹어보았습니다🥣

베리류는 많이 들진 않았고 가끔 씹히는데 달진 않고 새콤한 편이에요.

제 입맛엔 우유랑 먹기엔 좀 이맛도 저맛도 아니고 귀리 때문인지 그 귀리 특유의 약간 종이 느낌이 강했는데,
요거트랑 먹으니까 조화가 좋아요!😊

저기 보이는 큰 블루베리는 제가 따로 넣은 거예요·ᴗ·






개인적인 후기


유기농에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 사용해서
건강에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그런데 할인하지 않고 원가로 먹는다면
굳이 사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😅

그래도 보통의 시리얼에 질리거나
자연스러운 맛을 원하고
아침이나 간식을 건강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!

특히 우유보단 요거트에 타먹는 걸 강추합니다👍🏻